충청북도 괴산숙 풀펜션 인피니티 풀 사담스테이

생일을 맞아 1박2일 가볍게 다녀온 충북 괴산수영장 펜션 숙소인 피니티풀 사담스테이푸른 하늘에 구름이 점점~ 비가 온다더니 다행히 날씨가 좋아서 여행의 시작이 좋았습니다.리조트로 들어가듯이 입구에서 차로 안으로 이동합니다 경사가 있으니까 천천히~A동에서 체크인 진행해주세요 1층은 프론트, 편의점, 카페 2층은 회의실, 식당테라스 바비큐가 가능한 D2동 101호 위에는 인피니티 풀이 있던 건물편의점도 있으니 혹시 준비해온 음식이 부족하면 뛰어오세요 저는 물을 가져오지 않고 2리터 2000원 입실하면서 구매 완료한 강라면처럼 은박냄비로 끓여먹는 것도 있고 삼겹살과 목살도 있었습니다 삼겹살 500그램, 32000원, 목살 500그램, 28000원, 왠지 레스토랑 가격이니 바베큐 예정이라면 고기는 넉넉하게 준비해 오세요!차를 타고 D2동에 도착했습니다. 산으로 둘러싸여 자연에 파묻혀있는것 같았습니다.풀빌라가 있는 D1동입니다. 여기 1층에 코인노래방과 당구대가 있습니다. 저녁에 밥을 먹고 재미있게 놀다 왔습니다.괴산펜션 숙소 사담스테이 D2동 101호 안으로 들어가니 예쁜 화이트 벽에 감성포스터와 TV쇼파울집도 이렇게 미니멀하게 만들고 싶었어요.식탁이 있던 주방 공간, 여기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화장실은 깔끔하고 만족스러우며 안심샴푸, 바디워시 치약과 폼클렌징은 일회용 전기주전자 옆에 있던 수건도 충분히 준비되어 있었습니다.침실 공간입니다. 호텔식 화이트 침구에 문을 닫으면 빛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물놀이를 하고 노래도 부르고 당구도 치고 재미있게 논 후 숙면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냉장고 옆옷걸이 아래에는 여분의 침구가 있어 4인까지 사용 가능한 객실전기포트, 드라이기, 냉장고, 전기렌지 냄비와 식기가 있고 와인잔은 없었습니다.테라스 바비큐 공간 산을 바라보며 고기를 먹으면 맛이 2배~ 저희는 전날 고기와 조개를 잔뜩 맛보고 통과했는데 일몰 타임에 나와서 선셋 감상했어요 밤에는 빗소리도 따끈따끈 들었던 감성 가득한 시간, 저 나무에 큰 까마귀가 열매 따는 것도 봤잖아요 신기해~충청북도 괴산수영장펜션 사담스테이 인피니티 수영장에 고~ 여름에는 뭐니뭐니해도 물놀이 최고 이용시간 12:00 – 19:00수영장이 꽤 길어서 수영하기 좋아보였지만 아이들이 튜브를 타고 놀기 때문에 조심해서 어른들은 한쪽 구석에서 놀았습니다.산과 하늘에 닿을 듯 사담스테이 수영장 뷰남편이 수영하고 조금 쉴 때 해 뜨는 타이밍인데 빨리 다시 사진 부탁드려요 생일을 위해서 놀러와서 그런지 너무 열심히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만 그게 선물이었던 것 같고 꽃도 케이크도 잊어버리고 알람을 걸어놨는데 다른 거 하다가 놓쳤다고 믿어야겠죠?수영후 사담스테이를 한바퀴 돌아보았습니다 개별바베큐존이 있어 사적인 식사시간 가능캠핑장, 풋살장, 풋살장 단체로 놀아보니 즐겁네요.괴산펜션 B동과 C동 월풀스파가 갖춰져 있는 2~4인 객실저녁에는 그리팅에서 준비해온 골뱅이무침과 맛있게 먹고 구미호전 마지막회를 보면서 샴페인 질질 끄는 잔이 없어서 플라스틱 컵에 먹었는데 맛있어~ 와인 드실 분들은 잔을 가져오세요~저녁을 먹고 괴산숙 코인노래방에도 다녀왔습니다. 천원의 행복을 만끽했지만 20년만에 온 노래방은 책이 없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제목을 몰라서 대충 외우고 이것저것 부르니 아무튼 재미있었습니다.당구대에서 당구도 배워보고 포켓볼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나름 재미있었어요 간단한 공으로 일단 성공! 알찬 충북 괴산숙 수영장 펜션 사담스테이에서의 하룻밤을 즐겁게 보냈습니다.당구대에서 당구도 배워보고 포켓볼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나름 재미있었어요 간단한 공으로 일단 성공! 알찬 충북 괴산숙 수영장 펜션 사담스테이에서의 하룻밤을 즐겁게 보냈습니다.사담스테이 충청북도 괴산군 청천면 괴산로 210-11 사담스테이사담스테이 충청북도 괴산군 청천면 괴산로 210-11 사담스테이사담스테이 충청북도 괴산군 청천면 괴산로 210-11 사담스테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