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리솜포레스트 :) S28 객실, 해브나인 스파 인피니티풀(+법인콘도)

법인콘도로 제천 포레스트에 다녀올게 🙂 복지혜택 쓰는 날이 오다니- 마치 직장인 같잖아~ 입실이 3시부터라서 일단 가까운 관광지 찾기로 법인콘도로 제천 포레스트 다녀올게 🙂 복지혜택을 쓰는 날이 오다니- 마치 직장인 같잖아~ 입실이 3시부터라서 일단 가까운 관광지를 찾기로

의림지라는 저수지가 나왔기 때문에 근처이기도 하고 걷기 편할 것 같아서 갔다. 물론 이 날은 너무 추웠지만 하늘도 너무 맑고 의림지가 예뻐서 좋았던 곳 의림지라는 저수지가 나왔기 때문에 근처이기도 하고 걷기 편할 것 같아서 갔다. 물론 이 날은 너무 추웠지만 하늘도 너무 맑고 의림지가 예뻐서 좋았던 곳

투명한 유리바닥은 있지만, 더러워서 잘 보이지는 않더라도 꼭 한번 걸어보는건 생각보다 폭포가 높아서 스릴이 조금 있어.. 투명한 유리바닥은 있지만, 더러워서 잘 보이지는 않더라도 꼭 한번 걸어보는건 생각보다 폭포가 높아서 스릴이 조금 있어..

여기가 바로 포토스팟. 실제로 보면 훨씬 멋지고 웅장한 느낌! 여기가 바로 포토스팟. 실제로 보면 훨씬 멋지고 웅장한 느낌!

뒤가 그림같이 예쁘다 뒤가 그림같이 예쁘다

제천 리솜리조트는 포레스트와 레스트리로 나뉜다. 들어갈 때부터 입구가 달랐고, 레스트리는 호텔형 리조트로 최근 생긴 곳이라고 했다. 우리는 #헤브나인스파가 있는 포레스트리솜 건물에 들어가 체크인했다. -체크인 대기시간 30분~4시쯤 도착했는데 체크인 대기시간이 있었고 우리는 포레스트 클럽을 돌면서 구경하기로 했다. ㅎㅎ 카페에 보이는 뷰 덕산리솜처럼 크지는 않았지만 알차게 잘 어울리는 제천 리솜리조트는 포레스트와 레스트리로 나뉜다. 들어갈 때부터 입구가 달랐고, 레스트리는 호텔형 리조트로 최근 생긴 곳이라고 했다. 우리는 #헤브나인스파가 있는 포레스트리솜 건물에 들어가 체크인했다. -체크인 대기시간 30분~4시쯤 도착했는데 체크인 대기시간이 있었고 우리는 포레스트 클럽을 돌면서 구경하기로 했다. ㅎㅎ 카페에 보이는 뷰 덕산리솜처럼 크지는 않았지만 알차게 잘 어울리는

윌리스 다이나, 티카 ∙ 나는 베이커리 카페와 같은 내부 편의 시설을 돌아다녔다 윌리스 다이나, 티카 ∙ 나는 베이커리 카페와 같은 내부 편의 시설을 돌아다녔다

조금만 기다리면 우리 차례가 되어 체크인하러 조금만 기다리면 우리 차례가 되어 체크인하러

체크인 하면서 내가 예약한 룸은 리조트 전반에 여러 곳에 위치한다고 해서 포레스트 클럽과 가까운 것이 좋은지, 산속에서 리조트를 즐기는 것이 좋은지에 따라 위치를 잡아주셨다. 어디가 좋을지 몰라서 고민해보니까 여기가 좋다고 추천해주셔서 저희는 36동으로 체크인하면서 제가 예약한 룸은 리조트 전반에 여러 곳에 위치한다고 해서 포레스트 클럽과 가까운 게 좋을지, 산속에서 리조트를 즐기는 게 좋을지에 따라서 위치를 잡아주셨다. 어디가 좋을지 몰라서 고민해보니 여기가 좋다고 추천해주셔서 저희는 36동이고

포레스트클럽 3층에는 오락실과 CU, 어묵집이 있었는데 교촌치킨은 있었지만 없어졌는지 흔적만 있었다 포레스트클럽 3층에는 오락실과 CU, 어묵집이 있었는데 교촌치킨은 있었지만 없어졌는지 흔적만 있었다

CU에서 스낵을 구매하고 체크인을 위한 카트로 고고 CU에서 스낵을 구매하고 체크인을 위한 카트로 고고

기다리는곳에서의 전망도 너무 멋지고 좋았어 기다리는곳에서의 전망도 너무 멋지고 좋았어

한 5분 정도 기다리고 있으니 에스코트 해주세요 한 5분 정도 기다리고 있으니 에스코트 해주세요

겨울이라 우리 방은 제일 멀어서 그런지 총 3번의 카트 이용권(입퇴실+편도) 사용시 다들 전기차를 이용했다……..우리 방에서 보는 멋진 뷰 해가 지나고 너무 좋다.. 겨울이라 우리 방은 제일 멀어서 그런지 총 3번의 카트 이용권(입퇴실+편도) 사용시 다들 전기차를 이용했다……..우리 방에서 보는 멋진 뷰 해가 지나고 너무 좋다..

……………… 들어오자마자 따뜻하다 ……………… 들어오자마자 따뜻하다

처음보다는 오래됐다는 후기가 있던데 난 그래도 다행이야! 산장에 놀러 온 듯한 기분 좋음 처음보다는 오래됐다는 후기가 있던데 난 그래도 다행이야! 산장에 놀러 온 듯한 기분 좋음

숙소에서 보이는 뷰도 개방되어있는 숙소내 방도 찍는 온돌방은 크기가 너무 작았지만 오빠가 밤에.. 방이 너무 더우니까 문을 열어놓고 이불을 덥으면 좋겠다고 했다 숙소에서 보이는 뷰도 개방되어있는 숙소내 방도 찍는 온돌방은 크기가 너무 작았지만 오빠가 밤에.. 방이 너무 더우니까 문을 열어놓고 이불을 덥으면 좋겠다고 했다

밖에서 보이는 건물도 산과 너무 잘 어울려서 마음에 든다 밖에서 보이는 건물도 산과 너무 잘 어울려서 마음에 든다

4시에 체크인을 하고 밥을 먹기 전까지 느긋하게 산책을 즐겼다. 이곳저곳을 구경하며 노을을 보다 4시에 체크인을 하고 밥을 먹기 전까지 느긋하게 산책을 즐겼다. 이곳저곳을 구경하며 노을을 보다

여기는 오르지 않고 내렸는데 불편했어. 여기는 오르지 않고 내렸는데 불편했어.

가까이서 이곳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사진도 찍고 가까이서 이곳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사진도 찍고

숙소 근처의 흐름카페도 들러보고 숙소 근처의 흐름카페도 들러보고

또 숙소로 컴백(웃음) 우리는 리조트 안에서 먹을것이 별로 없고 바베큐도 먹기 싫어서 예약을 안해서 간단하게 먹을것을 사와서 우물우물 먹었다 조리를 할 수 없기 때문에 간단한 음식을 싸서 먹는 것도 즐겁다 또 숙소로 컴백(웃음) 우리는 리조트 안에서 먹을것이 별로 없고 바베큐도 먹기 싫어서 예약을 안해서 간단하게 먹을것을 사와서 우물우물 먹었다 조리를 할 수 없기 때문에 간단한 음식을 싸서 먹는 것도 즐겁다

H. 텔레비전은 전혀 재미가 없다 요즘 시대에 그냥 유선방송이라니… – 구글.. 크롬캐스트가 있으면 가지고 오고 싶다 구입을 고민중.. H. 텔레비전은 전혀 재미가 없다 요즘 시대에 그냥 유선방송이라니… – 구글.. 크롬캐스트가 있으면 가지고 오고 싶다 구입을 고민중..

다음날은 날씨가 조금 흐렸다. 다음날은 날씨가 조금 흐렸다.

그래도 부지런히 일어나서 10시쯤 체크아웃을 하고 헤브나인스파를 즐기러 그래도 부지런히 일어나서 10시쯤 체크아웃을 하고 헤브나인스파를 즐기러

덕산리솜과는 달리 마스크를 주지 않는다. 그냥 일반 마스크를 쓰고 놀았는데 의미가 있나 싶었다 덕산리솜과는 달리 마스크를 주지 않는다. 그냥 일반 마스크를 쓰고 놀았는데 의미가 있나 싶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실내 스파 시설은 물이 조금 차가웠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실내 스파 시설은 물이 조금 차가웠다.

오전 10시쯤에 갔더니 사람도 거의 없고 사실 이날 날씨가 너무 추워서 바로 인피니티 풀에 들어간다 오전 10시쯤에 갔더니 사람도 거의 없고 사실 이날 날씨가 너무 추워서 바로 인피니티 풀에 들어간다

우리 온지 10분도 안돼서 이곳은 사람이 많아졌다 우리 온지 10분도 안돼서 이곳은 사람이 많아졌다

날씨는 흐리지만 그래도 산신령 같은 분위기의 수온은 그런대로 꽤 따뜻하고, 얼굴은 시원하고, 몸은 따뜻한 노천탕을 계속 즐길 수 있었다! 날씨는 흐리지만 그래도 산신령 같은 분위기의 수온은 그런대로 꽤 따뜻하고, 얼굴은 시원하고, 몸은 따뜻한 노천탕을 계속 즐길 수 있었다!

#벨리즈파존, 여기가 그 유명한 스톤스파! 주말에 오면 대기를 해야 한다는데.. 저희는 스톤스파 1번이 비어있었으니까 얼른 들어가서 밖은 위험해ㅠ #벨리즈파존, 여기가 그 유명한 스톤스파! 주말에 오면 대기를 해야 한다는데.. 우리는 스톤스파 1번이 비어있었기 때문에 빨리 들어가 밖은 위험해 TT

딱 둘이 앉기 딱 좋은 크기라서 스톤스파를 4번 정도 해야 3명이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아? 딱 둘이 앉기 딱 좋은 크기라서 스톤스파를 4번 정도 해야 3명이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아?

여기 이벤트홀이었던 것 같은데 여기도 들어가보자! 하고 스톤스파를 마치고 잠깐 들렀다 여기 이벤트홀이었던 것 같은데 여기도 들어가보자! 하고 스톤스파를 마치고 잠깐 들렀다

겨울에 즐기는 스파.. ㅠ너무 좋은 ㅠ지난번에 덕산 스파도 괜찮았는데 사실 스파만 보면 덕산 리솜이 더 크고 넓어서 즐길 게 많았던 느낌? 겨울에 즐기는 스파.. ㅠ너무 좋은 ㅠ지난번에 덕산 스파도 괜찮았는데 사실 스파만 보면 덕산 리솜이 더 크고 넓어서 즐길 게 많았던 느낌?

마치 파워에이드 색 같았던 파워에이드 탕에도 조금씩 들어가 보고 다시 내부로 들어왔다. 제트스파… 즐겨야지 마치 파워에이드 색 같았던 파워에이드 탕에도 조금씩 들어가 보고 다시 내부로 들어왔다. 제트스파… 즐겨야지

음식을 먹는 곳도 있었지만 가격은 역시 터무니없다. 음식을 먹는 곳도 있었지만 가격은 역시 터무니없다.

제트스파..조..아.. ㅋㅋ 역시 나이든 우리들은 제트스파를 즐기는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제트스파..조..아.. ㅋㅋ 역시 나이든 우리들은 제트스파를 즐기는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반 층 정도 내려오면 스낵바도 있었어요. 반 층 정도 내려오면 스낵바도 있었어요.

따뜻하지만 따뜻하지만

맛없어, 이게 14000원이야? 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이런 점들이 맛없어. 이게 14000원? 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이런 점들이

인피니티 풀에서 30분 정도 더 스파를 즐기고, 약간의 사진을 마지막으로 찍어 스파 종료. 제천 리솜포레스트에서 1박2일의 좋았던 힐링어른을 모셔도 좋을 곳! 다음에 기회되면 부모님도 모시고 오자. #제천리솜 #제천리솜포레스트 #리솜레스트리 #해브나인스파 #겨울스파 #제천여행 #의림지 #리솜객실 인피니티 풀에서 30분 정도 더 스파를 즐기고, 약간의 사진을 마지막으로 찍어 스파 종료. 제천 리솜포레스트에서 1박2일의 좋았던 힐링어른을 모셔도 좋을 곳! 다음에 기회되면 부모님도 모시고 오자. #제천리솜 #제천리솜포레스트 #리솜레스트리 #해브나인스파 #겨울스파 #제천여행 #의림지 #리솜객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