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 프레스카입니다.K8 하이브리드 – 인터스텔라 그레이 3M 선팅 메타90 + MS 폴리머 언더코팅 + 펜더 방음 + α (유리막 코팅, PPF 8종, 전체 유리 발수 코팅) 알고 있습니까
저희 더 플레이스카에서 2월~3월 3M 프리미엄 선팅 크리스탈 라인/메타90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거든요!!!신차에 꼭 필요한 패키지를 준비했으니 널리 알려주세요.^^ 고객님, K8 차량은 3M 썬팅 메타90으로 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아 맞다! 그전에 신차 검수중 발견된 부분 먼저 보여드릴게요.약간의 도장이나 단차는 있었지만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대부분의 차에서 다 보이는 정도라서요.첫 번째 사진은 2열 문 안쪽에서 차체가 아닌 실리콘이 떨어진 것입니다.문제는 아니지만 나중에 고객님이 보시면 깜짝 놀라실 것 같아서 사진 찍어서 보내드렸습니다.
1열 보조석 시트로 위가 충전재가 없는 것처럼 눌려 있었습니다.
도어 트림 아래 도장에 스크래치가 있어서 체크했어요.
이것은 도장 티셔츠입니다.
보조석 뒷범퍼 밑에 스크래치가 있습니다.
고객님께 사진 보내드렸으니 확인되셨습니다.시트는 담당 영업사원에게 말씀해 주시고 운행 중 A/S를 받게 되며 뒷범퍼 스크래치는 저희 매장에서 비슷한 색상으로 수정하여 인수하게 되었습니다.[시공 과정] K8 썬팅 시공을 하기 전에 차량 외부와 실내 마스킹을 마쳤습니다.사진으로 보시겠어요?가장 넓은 부분인 보닛은 융단을 덮고 A필러, 1열/2열 도어, C필러, 트렁크 도어, 뒷범퍼 등은 커버링 테이프로 마스킹했습니다.
고객님께 사진 보내드렸으니 확인되셨습니다.시트는 담당 영업사원에게 말씀해 주시고 운행 중 A/S를 받게 되며 뒷범퍼 스크래치는 저희 매장에서 비슷한 색상으로 수정하여 인수하게 되었습니다.[시공 과정] K8 썬팅 시공을 하기 전에 차량 외부와 실내 마스킹을 마쳤습니다.사진으로 보시겠어요?가장 넓은 부분인 보닛은 융단을 덮고 A필러, 1열/2열 도어, C필러, 트렁크 도어, 뒷범퍼 등은 커버링 테이프로 마스킹했습니다.고객님께 사진 보내드렸으니 확인되셨습니다.시트는 담당 영업사원에게 말씀해 주시고 운행 중 A/S를 받게 되며 뒷범퍼 스크래치는 저희 매장에서 비슷한 색상으로 수정하여 인수하게 되었습니다.[시공 과정] K8 썬팅 시공을 하기 전에 차량 외부와 실내 마스킹을 마쳤습니다.사진으로 보시겠어요?가장 넓은 부분인 보닛은 융단을 덮고 A필러, 1열/2열 도어, C필러, 트렁크 도어, 뒷범퍼 등은 커버링 테이프로 마스킹했습니다.전면은 청소나 시공 중 사용하는 물이 차량 안쪽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마스킹하는데 유리와 대시보드 사이, 필러와 대시보드 사이를 꼼꼼히 마스킹해야 합니다.그래서 우리는 융+소턱쉴드로 마스킹한 후 시공합니다.후면 마스킹 사진입니다.도어 트림은 떼어내고 시공하는데 그 이유는 요즘 차들은 유리 주변 몰딩이 깊어 필름을 넣는 도중 부러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필름이 부러지면 자국이 그대로 남아 맞물린 후에도 계속 보이므로 도어 트림을 분리하여 시공합니다.도어스텝은 차량은 승하차할 때 물론 우리도 검수할 때나 시공할 때 차량을 승하차하는데 이때 신발 뒤가 도어스텝에 걸리더라도 스크래치가 나지 않도록 마스킹 후 시공합니다.측면은 문창을 내렸을 때 유리 끝부분이 투명하게 보이지 않도록 필름을 유리 끝까지 덮는데, 이 상태로 두면 창문을 낮추거나 올리면 필름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필름을 유리 끝에 맞게 잘라줍니다.이렇게 자르는 것을 ‘쉐이빙 시공’이라고 합니다.측면은 문창을 내렸을 때 유리 끝부분이 투명하게 보이지 않도록 필름을 유리 끝까지 덮는데, 이 상태로 두면 창문을 낮추거나 올리면 필름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필름을 유리 끝에 맞게 잘라줍니다.이렇게 자르는 것을 ‘쉐이빙 시공’이라고 합니다.측면은 문창을 내렸을 때 유리 끝부분이 투명하게 보이지 않도록 필름을 유리 끝까지 덮는데, 이 상태로 두면 창문을 낮추거나 올리면 필름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필름을 유리 끝에 맞게 잘라줍니다.이렇게 자르는 것을 ‘쉐이빙 시공’이라고 합니다.측면은 문창을 내렸을 때 유리 끝부분이 투명하게 보이지 않도록 필름을 유리 끝까지 덮는데, 이 상태로 두면 창문을 낮추거나 올리면 필름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필름을 유리 끝에 맞게 잘라줍니다.이렇게 자르는 것을 ‘쉐이빙 시공’이라고 합니다.저희가 유리막 코팅은 직접 차량을 관리하시는 분들 외에는 특별히 권하지 않았습니다.높게 유리막 코팅을 하고 자동 세차를 하면 비효율적이니까요.그런데 올해 생각이 바뀌었어요.올해 눈이 많이 온 적도 있는데 염화칼슘을 얼마나 뿌리는 지지난번 눈 오는 날 차에 염화칼슘이 끈적거리는 것을 보고 아아. ‘이제 유리를 코팅하고 언더코팅은 꼭 해야 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물론 3M 썬팅 메타90으로 시공할 경우 유리막 코팅은 서비스로 시공한다는 점!! 기억하세요~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3M 선팅 메타90으로 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메타90 좀 생소하시죠? 3M 선팅 하면 크리스탈 라인이나 CM이 제일 먼저 떠오르실 텐데 메타 시리즈는 이번에 새로 나온 프리미엄 필름입니다.그중 가장 좋은 메타90이고 세라믹 성분의 비금속 필름이고 블랙입니다.블랙색상 필름이 많지 않은데 3M 선팅 메타90 추천드립니다.3M 선팅 메타90으로 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메타90 좀 생소하시죠? 3M 선팅 하면 크리스탈 라인이나 CM이 제일 먼저 떠오르실 텐데 메타 시리즈는 이번에 새로 나온 프리미엄 필름입니다.그중 가장 좋은 메타90이고 세라믹 성분의 비금속 필름이고 블랙입니다.블랙색상 필름이 많지 않은데 3M 선팅 메타90 추천드립니다.3M 선팅 메타90으로 시공이 완료되었습니다.메타90 좀 생소하시죠? 3M 선팅 하면 크리스탈 라인이나 CM이 제일 먼저 떠오르실 텐데 메타 시리즈는 이번에 새로 나온 프리미엄 필름입니다.그중 가장 좋은 메타90이고 세라믹 성분의 비금속 필름이고 블랙입니다.블랙색상 필름이 많지 않은데 3M 선팅 메타90 추천드립니다.전면 메타90-30% 자외선차단률 99% / 열차단률 92%측배면 메타90-15% 자외선차단률 99% / 열차단률 93%측배면 메타90-15% 자외선차단률 99% / 열차단률 93%측배면 메타90-15% 자외선차단률 99% / 열차단률 93%측배면 메타90-15% 자외선차단률 99% / 열차단률 93%측배면 메타90-15% 자외선차단률 99% / 열차단률 93%===================================================================================== “더 프레스카”는 다수의 직원이 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차량 1대에 여러 명이 시공할 경우 시공 완성도가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더 플레이스카』는 타점 대비 시공 시간은 길지만 대신 꼼꼼한 시공을 약속드리며, 『꼼꼼한 신차 검수』썬팅, 블랙박스, 언더코팅, 유리막코팅 등 매장에서 진행되는 ONE-STOP 시공으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입니다. 전화주세요~^^